육아정보 2020. 9. 6. 15:35
728x90
반응형

팸퍼스 기저귀를 사용했어요.

한 3개를 써봤는데 둘째는 팸퍼스가 맞네요. 딸아이라서 더 예민하게 키운것도 있지만 기저귀 발진 은근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일단 사용해보니 첫째로 장시간 착용해도 기저귀 발진이 생기지 않았어요. 그만큼 통풍이 된다는 것이겠죠? 가볍기도 했어요.

둘째로 다른 기저귀는 간혹 알갱기가 만져졌는데 팸퍼스는 알갱이가 만져지는 것이 없었어요.

팸퍼스 스와들러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1단계(4~6kg), 128매팸퍼스 스와들러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2단계(5~8kg), 116매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팬티형 기저귀 4단계(9-14kg), 180매

기저귀 모양은 위 사진과 같아요.

뒷면에 파란색 테이프로 다쓰고 나면 돌돌 말아서 작게 만들어 붙이고 버리면 끝입니다. 뒷처리하기도 참 쉽죠~!

무엇보다도 아이가 찝찝함에 밤에 깨지않고 다음날까지 자는 것이 맘에들고 좋았습니다.

 

와이프가 가격이 비싸다고..하는데 그래도 내새끼를 위해 투자하는 셈 치고 돌까지 입히고 지금도 입히고 있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지만 그래도 전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지금은 여름이라 여름용 한정판을 쓰고 있습니다~!

주변에 더 비싼 기저귀가 많은것 알고계시죠?

정말 육아용품들 비싼것 같아요. 아이를 낳는것도 힘든데 키우는 것에 더 힘들게 하는 부분이 이런 부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필수품인데 구매해야할수 밖에 없는데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은 경우들이 많으니까요. 아이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것도 고민이네요.

모두 힘든육아에 지치지 말고 힘내세요!

 

순둥이 물티슈와 티슈형 손소독제 사용기

베베숲을 사용하고 나서 크고 나니 막쓰게 돼서 가성비가 좋은 순둥이 물티슈로 갈아탔어요. 물티슈 잘 못 쓰면 피부 발진이 생기는 것 아시죠?? 그래서 물티슈 쓸 때도 걱정이 이만 저만 아닙��

liebe-life.tistory.com

이 게시글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딸바보대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