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유모차 선풍기로 올 여름 잘 보냈어요!

딸바보대디 2020. 9. 22. 22:51
728x90
반응형

유모차 부착할 수 있는 클립형 선풍기 도노도노 선풍기예요. 밖에 나가서 얼마나 도움이 되겠어 라고 와이프에게 이야기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아이 등에도 땀이 덜 하더군요^^ 그래서 올 여름 유용하게 썼습니다.

여러가지 선풍기들이 있었는데 고민을 많이했어요. 클립으로 고정시킬수 있는지와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한지 충전상태는 어떤지 등을보고 고민하게 되었죠.

클립이 있어서 유모차에도 부착 가능하고 카시트에도 부착 가능해서 올 여름 둘째 아이는 나름 시원하게 보내는 중입니다.

 

절충형 양대면 유모차 시크 롤리팝S

작은아이가 태어나고 처음에는 리안스핀을 이용했어요. 신생아용 유모차라서 부피도 크다보니 절충형을 찾게 되었어요. 그래서 약 70일 정도 되었을때부터 신생아패드 깔고 사용하게 되었죠. 10

liebe-life.tistory.com

차에서도 선풍기를 뒷좌석에서 틀어놓으니 공기 순환도 되고 선선함을 유지해주더군요.

뒤에 전원 버튼과 속도 조절기가 있어요.

바람 세기는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요. 충전기는 USB단자로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손을 넣을까 걱정이된다면 적당한 거리에 놓고 바람세기를 조절하면 된답니다~

 

저는 집에서는 이유식 완료기와 국물의 밥 말아서 먹일때 식히는 용도로도 사용했어요. 여름뿐만 아니라 소소하게 사용을해야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거죠.

먹을때 기다리지 못하는 우리 딸래미 밥을 식히는 시간 단축에 유용했어요^^

저처럼 유모차 선풍기가 왜 필요하지? 라고 생각하셨다면 안 사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하지만 누군가 사주거나, 와이프가 사야겠다고 하여 산다면 더울 때 그나마 유용함을 느낄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강추는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